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등록  
 
 
작성일 : 14-12-20 20:44
(성명서)통진당 해산 결정은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명확히 한 판결이다.
 글쓴이 : 자유교육연…
조회 : 2,987  
[성명서]


통진당 해산 결정은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명확히 한 판결이다.


오늘 헌재는 통진당 해산을 결정하고 이석기 등 소속 국회의원 5명의 의원직도 박탈했다.

"통진당 목적은 사회주의 실현이며 민주적 기본질서에 위배된다”는 취지의 판결은 이제껏 종북세력에 흔들리던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명확히 한 판결이다.

우리는 종북을 두둔하는 일부 판사들의 엉뚱한 판결에 찬물을 끼얹는 헌재의 이번 판결을 환영한다. 통진당이 19대 총선에서 야권연대를 성사시켜 세력을 넓힌 제 일의 책임은 당시 민주통합당에 있다. 다시 말해 지금의 새정치민주연합이 통진당과 연대한 결과 통진당이 대승을 했으니 새정치민주연합은 종북의 숙주노릇을 한 정당이란 오명을 벗을 수 없게 된 것이다.

오늘의 판결 이후 새정치민주연합은 두 번 다시 당리당략을 위해 종북세력을 옹호하거나 이 세력들과 연대하는 일이 없어야 한다. 새정치민주연합이 또다시 이 세력들을 옹호하거나 연대한다면 얼마 남지 않은 지지자들마저 등을 돌린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통진당과 소속 국회의원들 또한 자숙해야 한다. 진정 이들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헌재의 판결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이제껏 자행해 온 종북적 행동을 반성하고 삼가야 한다. 사회주의 국가를 세우려는 혁명투쟁의 음모를 버리고 자유민주주의적 기본질서를 존중하는 대한민국의 국민으로 거듭 태어나야 한다.

아직도 망상을 버리지 않고 국기를 문란하게 하는 책동을 다시금 감행한다면 오늘의 판결보다 더 무서운 응징이 기다린다는 것을 명심하고 쥐죽은 듯 조용히 지내기를 강력히 촉구한다.

2014.12.19


자유교육연합

교육과학교를위한학부모연합